셀프온이란?  |  등기법 22조,23조,24조 1항1호에 의거 당사자가  등기소에  직접 출석하여  제출하는 방법을 의미함
  셀프온 서비스 장점
비용절감
일반 등기시 발생하는
 법률서비스 비용절감
사고예방
등기 전문가의
권리분석
시간절약
내 부동산에 맞는
신청서, 정보제공
  셀프온 진행 순서

고객
등기온

1. 서비스 신청

2. 권리분석 및 견적발송

3. 비용결제

4. 등기 신청서 매뉴얼 발송

5. 관할 등기소 등기접수


※ 예약제 운영(잔금일 기준 최소 15일) 
셀프온 서비스는   서류작성 대행 서비스임. 

   ( 고객이  반드시   직접 관할 등기소에  방문   하여  등기접수)

  셀프온 구비서류
매도인
등기권리증
인감증명서  
(부동산 매도용)
인감도장
주민등록초본
(과거주소변동 포함)
매수인
주민등록 초본
주민등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매매계약서 원본

부동산거래 계약 신고필증
도장, 신분증

※ 주민번호 전체공개 ,  등기일 기준 3개월 이내  유효
※ 공동명의시  별도문의

  셀프온 서비스 비용
구분
셀프온
권리분석 
등기신청서 작성
안내 매뉴얼(동영상 포함)
공과금
납부 대행
취득세 신고 납부 대행
-
현장 출장
-
파트너스
서비스
이벤트 또는 쿠폰
적용시 제외
-
-
-
무료 서비스
등기부 등본, 건축물 대장, 토지 대장,
 위임장 작성, 취득세 신고서 작성
서비스 비용
100,000원